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2-04 16:11:13
  • 수정 2016-12-23 11:44:48
기사수정


날씨가 추워지면서 감기로 고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요즘 감기 예방을 위해 실내습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감기나 독감 바이러스는 실내 습도가 낮아 건조할수록 감기 걸릴 확률이 높은데 실내 습도를 높이면 바이러스 입자 활동량이 줄어 감기 예방에 도움이 된다.


이러한 가운데 한국웰포트(대표 강경임)에서 신개념 가습포트를 선보여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기존의 제품과는 달리 끓는 물을 부어 바로 사용하여 세균 문제를 해결한 신개념 제품으로 별도의 살균제가 필요없고 세척이 쉬운 일체형 가습기다.


또한 팬 소리, 물 떨어지는 소리가 없는 저소음 가습기로 4W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경제적이고 연결이 쉽고 편리한 자석 단자 케이블을 갖고 있으며 조작이 간편한 고급스러운 터치 버튼을 탑재하였다.


그리고 초음파 진동자를 물 밖에 장착하고 물흡수 필터를 통해 물과 진동자의 마찰로 레너드 효과가 발생하여 우리몸에 이로운 액티브 음이온이 다량 방출되어 건강하게 실내 습도를 유지해준다.


회사 관계자는 "이 제품은 간편세척은 물론 끓는 물에 살균 세척까지 가능한 일체형 진동자를 착탈식으로 장착하여 아기 우유병 소독하듯 끓는 물에 살균소독이 가능하다" 며 "진동자를 물 밖에 장착하고 물흡수 필터를 통해 진동자에 깨끗한 물을 공급하며 진동자가 공기중으로 바로 분무함으로서 팬이 필요없고 다량의 폭포수 음이온이 나오는 원리"라고 설명했다.


또한 파워코드를 자석으로 붙혀 장식장 위에 있는 가습기에 아기가 코드를 잡아당겨도 자석이 떨어지지 않아 안전하고 USB포트 사용이 가능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한국웰포트 강경임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가습기 전문 회사로 성장해 나가고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1833-9032 > http://www.wellpot.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biz.org/news/view.php?idx=43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