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1-28 22:23:14
기사수정


중국인들에게 대한민국 구석구석 숨어있는 이색 관광정보를 제공하는 한국여행 포털사이트 ‘한국스토리(중문명 韩国故事)’가 오픈했다. 

지금까지의 한국여행 사이트(중문으로 운영)는 여행사 상품 소개와 예약, 대도시 여행정보 위주로 운영되어 왔다. 이제는 ‘한국스토리’를 통해 중국인들은 본국 여행사를 통하지 않고도 대한민국 곳곳의 여행 컨텐츠를 한눈에 확인하면서 관련 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국내 소도시는 요우커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다. 

이 사이트를 제작, 운영하고 있는 ㈜팬톤에이디의 이정수 이사는 “요우커의 한국여행지가 대부분 서울, 제주도, 부산에 국한되어 있어 대도시나 주요 관광명소 외에도 각 지방 소도시의 매력적인 여행요소도 함께 알리고 싶다”면서 “대한민국 9개 도와 1개 특별시, 6대 광역시의 여행정보를 모두 아우르는 여행포털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중국인을 위한 한국관광포털 ‘한국스토리’는 자유여행객을 위한 콘텐츠 포털을 지향하며, 실시간 한국 소식과 여행팁을 비롯, 테마여행기, 추천일정, 숙박,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 살거리 등 지역별 여행 콘텐츠를 광범위하게 제공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biz.org/news/view.php?idx=43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