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7-29 09:38:38
기사수정


국내산 돼지 생고기 전문 외식 프랜차이즈 '종로상회 - 하이포크’ 전주혁신점이 오픈식을 갖고 정식 오픈을 했다. 

이날 오픈식에는 종로상회 임직원을 비롯해 전북 전주시완산구을 이상직 국회의원, 팜스코 정학상 대표이사, 하이포크 유영철 대표이사 등 여러 VIP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직영사업부 황위영 부사장은 “전주 대표 생고기 맛집으로서 고객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고 품질의 국내산 생고기와 식재료 사용은 물론 전주지역 농산물 사용, 전주대학교 장학금 지원 등 지역사회 환원사업에도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종로상회 전주혁신점은 평택점에 이어 하이포크 제휴매장 2호점으로 맛과 품질이 우수한 얼리지 않은 국내산 생고기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대 동시 수용인원 400명, 35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넓은 주차시설과 함께 가족룸과 단체룸이 별도 구비되어 있어 단체 회식장소로 인기가 높으며, 가족외식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특히 매장 내 친환경 어린이 놀이방은 아이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전도우미를 배치하여 가족단위 손님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biz.org/news/view.php?idx=18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