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비 창작자들 모여라~ ‘T툰’ 서비스 론칭 - T스토어 북스, 누구나 연재 가능한 창작 웹툰 플랫폼 ‘T툰’ 서비스 시작
  • 기사등록 2015-07-27 12:05:44
기사수정

국내 전자책 1위 서비스 T스토어 북스(Tstore books)가 누구나 창작 웹툰을 선보일 수 있는 플랫폼인 T툰을 론칭하고, 8월 2일부터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T툰은 T스토어 북스가 역량 있는 신인 웹툰 작가 발굴을 위해 마련한 웹툰 플랫폼 서비스로, 웹툰 연재를 희망하는 모든 예비 작가들이 웹툰 또는 만화를 등록하고 일반 독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이는 웹툰 작가를 꿈꾸는 이들에게 기회의 발판이 될 것이며, 특히 T스토어 북스의 1,700만 사용자를 대상으로 자신의 작품을 선보일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뿐만 아니라 등록된 작품 중 조회수, 댓글, 평점 등의 누적 수치 및 담당자 평가를 기준으로 매월 한 작품 이상을 인기 작품으로 선정하여 T스토어 웹툰에서 연재 할 기회를 제공한다. 인기 작품으로 선정될 시 별도의 심의를 통해 연재료 또는 상금이 지급되며, 차후 T스토어 웹툰에서 정식 작가로 활동 가능하다. 

T툰 연재 참가신청은 정해진 기간 없이 수시로 받을 예정이며, 지난 7월 25일(토)부터 신청을 받고 있다. 장르는 코믹, 순정, 드라마, 스릴러, 판타지, 액션 중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며, 연재할 만화소개서 및 T툰 운영 규칙 동의서를 작성하여 메일(tstorecomics@sk.com)로 신청하면 된다. 

T스토어 북스 관계자는 “T툰은 재능 있는 웹툰 작가 발굴과 더불어 독자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신선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플랫폼”이라며 “무궁무진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가진 웹툰 지망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biz.org/news/view.php?idx=17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기업보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